| 제목 | [갑질근절] 2020년 갑질 피해신고 및 상담창구 점검 결과 | ||||
| 작성자 | 감사실 | 등록일 | 2021-01-19 | ||
| 내용 | 
		                     한국재정정보원에서는 갑질 및 부패행위 접수에 대해 온라인 신고 점검 뿐만이 아니라 비대면 투서, e-mail을 통한 협력업체 갑질 설문 조사 등을 병행하여 점검하고 있습니다. □ 점검항목 : 갑질119 신고함, e-mail 접수내역, 유선전화  | 
	                ||||
| 첨부파일 | 
				
					
					
					
						
					
						
							 
						
					
					 
						
							
							갑질 여부 점검 체크리스트(설문).hwp 
						
	
						(다운로드 수: 366) 
					 
					
	         | 
	    ||||
| 이전 글 | [청렴ㆍ반부패] 2020년 청렴마일리지 운영 결과 | 
|---|---|
| 다음 글 | [갑질근절] 2020년 대외 신고 창구 클린신고센터 신고 모니터링 점검 결과 | 
Q.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4.9점 / 35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