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책임 경영

VISION

'고객과 함께 뛰고 고객을 위해 뛰는 페이스 메이커'

전략목표

고객 중심의 서비스 관리 개선 / 고객이 편리한 재정업무 환경 조성 /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 실현

전략과제

고객서비스 관리체계 개선, 고객의 소리(VOC) 관리환경 구현 / dBrain+ 시스템의 고객 편의 제고, e나라도움 시스템 고객 편의 제고, 재정정보의 보호 수준 강화 / 국민의 기대치 충족, 사용자 업무지원 체감도 강화, 재정정보 이용 활성화, 대내외 기관 인지도 제고

추진체계

고객만족경영 추진체계
기획
고객만족 최고경영자
고객만족 추진위원
실행
사업본부
고객상담센터
  • 책임관리자
  • 실천리더
  • 담당부서 : 고객서비스부
  • 담당자 : 김지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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