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책임 경영

고객헌장 Customer Charter

한국재정정보원 임직원은 재정 정보화 서비스의 최종 고객인 국민께 신뢰받기 위해 다음 사항을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친절한 마음과 자세로 고객을 만족시키겠습니다.
  • 우리는, 재정업무 효율화를 통해 공공의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습니다.
  • 우리는,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를 통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관이 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의 요구를 신속히 응대하며 적극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 경험 관리를 통해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이를 실천하기 위해 구체적인 서비스이행표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하게 준수할 것을 약속합니다.

한국재정정보원 임직원 일동 한국재정정보원
  • 담당부서 : 고객서비스부
  • 담당자 : 김지승

Q.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4.9점 / 27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