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검색결과는 총 831 건 입니다.

한국재정정보원, e나라도움 사용자지원센터 KS인증 취득

한국재정정보원, e나라도움 사용자지원센터 KS인증 취득

한국재정정보원에서운영하고있는국고보조금통합관리시스템(이하e나라도움)사용자지원센터는2021년10월KS인증을취득하였다.「KSS1006인증」은산업표준화법에의해콜센터서비스표준을준수한사업장에부여하는국가인증으로, △서비스품질경영관리△서비스운영체계△서비스운영△서비스인적자원관리△시설·장비,환경,안전관리전반에대한표준화와절차확립등을평가한다.한국재정정보원e나라도움사용자지원센터는2017년부터운영되었으며,지금까지300만건에달하는상담및안내업무를수행해왔다.이번인증취득은코로나19의힘든시기에서도한국재정정보원과위탁운영을맡고있는효성ITX(주)가다년간의운영노하우를바탕으로e나라도움사용자들의상담편의성개선을위하여상담조직과매뉴얼을지속적으로개선시키며노력한결과라서의미가더크다.한국재정정보원은e나라도움사용자지원센터의품질개선과코로나19에서안전한근무환경유지를위하여재택·분산근무,업무교육지원등다양한지원을아끼지않았다.한국재정정보원박용주원장은“KS인증획득을계기로e나라도움사용자들이체계적이고표준화된상담서비스를제공받고고객만족도를한층더높일수있게되었다”고밝혔다.

홈 > 알림·소식 > 포토뉴스

[보도자료] 한국재정정보원, 개발도상국 경험전수를 위한 하반기 온라인 초청연수 개최

[보도자료] 한국재정정보원, 개발도상국 경험전수를 위한 하반기 온라인 초청연수 개최

온라인 초청 연수에 참석한 한국재정정보원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한국과 남미국가 경험을 통한 재정정보시스템의 미래' 라는 주제에 대하여 화상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연수를 하고 있다.□ 한국재정정보원(원장 김재훈)은 IDB(미주개발은행), IMF(국제통화기금)와 협업을 통해 ‘한국과 남미국가 경험을 통한 재정정보시스템의 미래’를 주제로 9월 14일, 15일 양일간 온라인 초청연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펜데믹으로 인해 웨비나 형식으로 실시된 이번 초청연수에서는 남미 국가와 카리브해 제도 국가인 48개국의 재정당국 공무원과 재정정보시스템 전문가 등 300여명이 참여하여 재정정보시스템의 향후 발전 방안을 논의하는 다양한 세션이 제공되었다.□ 한국재정정보원은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 4차 산업기술이 조화롭게 융합된 새로운 차원의 차세대 재정정보시스템(dBrain)을 소개하여 참가국들의 많은 관심과 찬사를 받았다.□ 한편, IDB는 남미국가 재정정보시스템 사업관리 가이드라인을 공유하고, IMF는 재정정보시스템 구축 방법론을 소개하여 참여국의 시스템 개선 및 현대화를 위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였다.□ 김재훈 한국재정정보원장은 “이번 초청연수를 통해 참가국 재정정보시스템의 미래 발전 방향 설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향후에도 IDB, IMF 등 국제기구와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개도국 재정정보시스템 선진화를 위한 적극적인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홈 > 알림·소식 > 포토뉴스

한국재정정보원, 개발도상국 경험전수를 위한 하반기 온라인 초청연수 개최

한국재정정보원, 개발도상국 경험전수를 위한 하반기 온라인 초청연수 개최

한국재정정보원(원장 김재훈)은 IDB(미주개발은행), IMF(국제통화기금)와 협업을 통해 '한국과 남미국가 경험을 통한 재정정보시스템의 미래'를 주제로 9월14일,15일 양일간 온라인 초청연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코로나19 펜데믹으로 인해 웨비나 형식으로 실시된 이번 초청연수에서는 남미국가와 카리브해 제도 국가인 48개국의 재정당국 공무원과 재정정보시스템 전문가 등 300여명이 참여하여 재정정보시스템의 향후 발전 방안을 논의하는 다양한 세션이 제공되었다.한국재정정보원은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 4차 산업기술이 조화롭게 융화된 새로운 차원의 차세대 재정정보시스템(dBrain)을 소개하여 참여국들의 많은 관심과 찬사를 받았다.한편, IDB는 남미국가 재정정보시스템 사업관리 가이드라인을 공유하고, IMF는 재정정보시스템 구축 방법론을 소개하여 참여국의 시스템 개선 및 현대화를 위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였다.김재훈 한국재정정보원장은 "이번 초청연수를 통해 참가국 재정정보시스템의 미래 발전 방향 설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향후에도 IDB, IMF 등 국제기구와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개도국 재정정보시스템 선진화를 위한 적극적인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홈 > 알림·소식 > 포토뉴스

Q.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3.4점 / 5명 참여